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포천시,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여행사 초청 팸투어 실시
중화권(대만, 홍콩) 및 동남아 인바운드 여행사를 초청하여 외국인관광객 유치 팸투어 실시
 
민재정 기자 기사입력  2017/03/30 [17:08]
▲포천시, 여행사 초청 팸투어     © 민재정 기자

포천시(시장 권한대행 민천식)는 지난 3월 30일, 최근 중국의 ‘한국관광 금지령’으로 인한 관광사업체의 급격한 매출감소에 대응하기 위해 중화권(대만, 홍콩) 및 동남아 인바운드 여행사를 초청하여 외국인관광객 유치 팸투어를 실시하였다.
 포천시는 관내 관광사업체 중, 중국 관광객 의존도가 높은 포천아트밸리와 포천 허브아일랜드를 집중 홍보하여 중국의 사드배치 보복으로 인한 피해가 최소화 될 수 있도록 중화권 및 동남아시아 관광객 유치에 만전을 기하였다. 

이번 팸투어에 참가한 한 여행사 관계자는 “최근 한류드라마 촬영지로 급부상 하는 ‘포천아트밸리’와 동남아 국가에서 선호하는 ‘허브아일랜드’를 볼 수 있어 신규 상품개발에 큰 도움이 되었다.”며 “향후 체류형 상품개발을 위해 숙박시설과 포천의 또 다른 관광자원에 관심이 있다.”고 전했다. 

민천식 시장 권한대행은 “팸투어를 통해 포천 방문 외국인 관광객의 증가를 기대한다.” 며 “중국의 사드보복으로 인한 위기를 대처하기 위해 적극적인 관광객 유치 마케팅을 실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3/30 [17:08]  최종편집: ⓒ 경기북부타임즈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포천시,외국인관광객유치,포천시여행사초청팸투어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