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어린이집 연합회 온가족 행복체육대회

“미라클 연천 주역들의 행복 미래”개최

김현우 기자 | 기사입력 2016/10/11 [13:59]

연천군어린이집 연합회 온가족 행복체육대회

“미라클 연천 주역들의 행복 미래”개최

김현우 기자 | 입력 : 2016/10/11 [13:59]

▲ 연천군어린이집 연합회 온가족 행복체육대회     © 김현우 기자
연천군 어린이집 연합회(회장 최미화)는 10월 15일 토요일 연천 전곡리 유적 한마당(선사유적지 잔디밭)에서 700여명의 어린이 및 1500여명의 가족들과 150여명의 보육교직원이 함께하는 온가족 행복 체육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사랑해요! 더 많이, 더 높이, 더 멀리, 더 깊이, 함께 해요!”라는 연천군 꿈나무들의 온가족 체육대회로 어린이와 부모님 그리고 온 가족이 함께 하나가 되어 어우러 질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열린마당, 화합마당, 경쟁 마당, 즐기는 마당, 참여 마당, 체육 마당 별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으며 체험 마당이 연계되어 관내 민 관 군 등 다양한 기관에서 참여하여 안전 교육 등 부모님들과 함께 활동 할 수 있도록 각종 체험활동이 다채롭게 이어진다.

연천군 어린이집 연합회(회장 최미화)는 국공립분과 어린이집(7개소) 법인직장분과 어린이집(7개소) 민간분과 어린이집(11개소) 가정분과 어린이집(10개소) 총35개소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회사를 통해 보배로운 자녀들의 밝은 미래와 행복을 위해 연천군 어린이집연합회가 사랑으로 참된 보육과 교육에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힌다.

한편 이날 체육대회에는 김규선 연천군수와 연천군의회 의원들이 함께하여 연천군 어린이집 영유아들과 참석 가족들을 격려하고 영유아들의 눈높이에 맞춰 신나는 체육대회 활동에 함께하며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으로 소통하며 축하한다.

온가족 체육대회를 준비하는 연천군 어린이집연합회는 “따뜻한 가정, 재미있는 어린이집, 행복한 지역사회가 함께 키우면 우리 모두가 행복해요!” 라는 보육의 소명을 가지고 어린이집 가족을 초대한다며 온 가족과 체육대회에 적극적인 참여를 홍보한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