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연천군민회 2024년도 고향방문 및 장학증서 교부식 성황

민재정 기자 | 기사입력 2024/06/10 [07:57]

재경연천군민회 2024년도 고향방문 및 장학증서 교부식 성황

민재정 기자 | 입력 : 2024/06/10 [07:57]

       재경연천군민회 2024년도 고향방문 및 장학증서 교부식 성황

 

  © 한희서 회장

 

  © 김덕현 군수

▲  심상금 의장

 

  © 신현태 경기도민회 회장

 

  © 장학생들과 한 컷

 

  재경연천군민들...

  © 단체기념 사진

 

  © 

 

재경연천군민회(회장 한희서)는 지난 68() 11시 연천군청 대회의실에서 김덕현 군수, 경기도민회 신현태 상임부회장, 심상금 의회 의장, 김미경 부의장, 박영철 의원, 박운서 의원, 배두영 의원, 한창기 NH농협 연천군지부장, 이준용 연천문화원장, 연천향교 어광문 전교, 조혜형 연천신문 대표 등 회원 약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고향방문 및 장학증서 교부식을 개최했다.

한희서 회장은 인사말에서 고향 발전을 위해 노고가 크신 김덕현 군수님과 심상금 의장님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들, 그리고 연천군민 모두에게 경의를 표한다며 감사의 인사와 함께 장학생들에게는 열심히 학업에 정진하여 연천군을 빛내고 우리나라, 나아가 세계의 큰 인물이 되길 응원한다고 격려했다.

이어 재경연천군민회 회원들은 이제까지 각자의 위치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고향 사랑을 실천해 왔지만 좀 더 적극적인 자세로 고향사랑 실천에 동참할 것을 회원들에게 당부했다.

김덕현 연천군수는 고향을 찾은 재경연천군민회원들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미래가 밝고 더 나은 연천을 군민과 함께 그려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연천군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심상금 의장은 고향을 사랑하고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시는 향우 여러분들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며 연천군의회도 여러분들의 여망을 담아 연천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NH농협 한창기 연천군지부장은 연천 남토북수쌀 4Kg 1포씩을 참석회원 모두에게 전달해주어 참석한 회원들을 감동케 하였으며 고향의 정을 듬뿍 느끼게 해주었다.

 

북삼리 나룻배마을로 자리를 옮긴 회원들은 오찬을 나눈 후 오이소박이 체험을 하고 행운권 추첨 등을 통해 시상품으로 된장 등 연천의 특산품도 푸짐했다. 회원들은 한반도 통일미래센터를 견학한 후 연천역으로 이동하여 관광버스를 돌려보내고 연천역 광장의 농특산물 판매장과 급수탑 등 추억어린 연천역을 둘러본 후 푸짐한 고향 선물을 양손에 들고 고향 열차 타기를 몸소 실천하였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