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의회, 시민의 날 기념 의정발전 유공시민 표창 수여

민재정 기자 | 기사입력 2020/10/31 [07:18]

동두천시의회, 시민의 날 기념 의정발전 유공시민 표창 수여

민재정 기자 | 입력 : 2020/10/31 [07:18]

 

동두천시의회, 시민의 날 기념 의정발전 유공시민 표창 수여

 

 

 

동두천시의회(의장 정문영)14일 시의회 본회의장에서 40회 동두천시민의 날을 맞아 남다른 애향심과 봉사정신으로 모범이 된 의정발전 유공시민 8명에 대한 표창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 날 수상자는 각 동에서 추천받은 후보자에 대한 면밀한 심사를 통해 선정되었다. 수상의 영예는 평소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주민 간의 화합을 위해 묵묵히 봉사해 온 생연1동 정봉호 씨를 비롯한 유공시민 8명에게 돌아갔다.

올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시민의 날 기념식이 개최되지 않음에 따라, 동두천시의회가 별도로 표창 수여식을 개최한 것이다.

이번 표창 수여식은 발열체크 및 마스크 착용 등 감염예방수칙을 준수하며 최소 인원만 참석한 상태에서 간소하게 진행됐다.

정문영 의장은 표창을 수여한 후 축사를 통해오늘 의정발전과 시민화합에 기여하신 공로로 표창을 받으신 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 여러분들의 땀과 노력이 시민행복을 만드는 큰 힘이다.”라며 동두천시의회는 더욱 막중한 책임감으로 소통의회, 현장의회, 전문의회로서 동두천 혁신의 길잡이가 될 것을 약속드리겠다.”고 밝혔다.

수상자 명단: 정봉호(생연1), 정근여(생연2), 양인식(중앙동), 박희정(보산동), 박윤형(불현동), 송영숙(송내동), 최병헌(소요동), 홍은숙(상패동).

 
포토뉴스
1/30
광고
광고
광고